대만 진출 '삐끼삐끼' 치어리더…4억 계약금설에 시끌 [뉴스피드]
날짜:2025-02-03 출처:youtube



일명 '삐끼삐끼' 춤으로 이름을 알린 치어리더 이주은.

최근 대만으로 이적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그런데 이주은이 대만 프로야구 선수들의 평균 연봉보다 훨씬 높은 금액을 계약금으로 받게 됐다는 주장이 제기돼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현지 매체는 대만 치어리더팀인 '푸본 엔젤스'가 이주은을 영입하면서 1,000만 대만달러, 우리 돈으로 약 4억 4,000만 원이라는 거액의 계약금을 지불했을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현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치어리더가 선수보다 더 가치 있다는 뜻이냐", "홍보 효과에 비하면 저렴한 금액"이라는 등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논란이 커지자 푸본 엔젤스 측은 "이주은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면서도 "계약 내용은 양측 합의에 따라 공개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0
0
최신 동영상
    • 축구
    • 농구
    • 야구
    • 기타
    '포스테코글루, 어디 한번 잘해봐!' 양민혁 '미친 임팩트'에 英 BBC 감탄…"강렬한 인상 남겨"
    [NBA] '90억? 쿨하게 포기!' AD도 레이커스에 빈정 상했다
    랑달 콜로 무아니(유벤투스)와 마티스 텔(바이에른 뮌헨)에게 연달아 퇴짜를 맞은 토트넘 핫스퍼. 이쯤 되면 양민혁(18·퀸즈 파크 레인저스)을 그리워할지도 모르겠다.QPR은 지난 ...
    ‘토트넘 강등은 없다’ 손흥민, 자책골 유도에 어시스트까지…토트넘, 브렌트퍼드에 2-0 완승 ‘1무 7패 뒤 첫 승’
    9바늘 꿰매고 아침까지 부기 가득했지만…“이정도 부상은 가뿐, 충분히 뛸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토트넘이 마침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부진의 흐름을 끊어냈다. 해결사는 역사 ‘캡틴’ 손흥민이었다.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영국 브렌트퍼드의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
    토트넘 4연패 끊은 손흥민…"이젠 리그컵 준결승에 집중"
    NBA 최고 빅마켓 뉴욕 닉스, 우승가시권. NBA 파워랭킹 톰 5 첫 진입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4연패 탈출에 앞장선 '캡틴' 손흥민이 이젠 리그컵(카라바오컵) 우승에 집중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손흥민은 2일(한국 시...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